보령해저터널 : 세계에서 5번째 긴 보령해저터널(6.9㎞) 10일 관통 - 이투데이 -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15일 충남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입구는 개통 전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었다.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보령시 신흑동과 태안군 고남면으로 이어지는 국도 77호선 보령해저터널이 이달 말 개통을 앞두고 있다.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국내 해저터널의 역사가 새로 쓰인다.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7ë…„ 공사 끝 관통… 개통은 2021ë…„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7년 공사 끝 관통… 개통은 2021년 from newsimg.hankookilbo.com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보령시 "원산도 등 서해안 관광허브로 발돋움" 태안군 "보령 통한 접근성 강화, 영목항 기대".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바다 밑 6.93km…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내달 개통, 세계에서 5번째로 긴 터널 대천항~영목항 90분→10분 단축 전액 국비로 건설… 국내 해저터널의 역사가 새로 쓰인다. 터널 안은 서늘한 공기가 감돌았다. 15일 오전 11시경 충남 보령시 신흑동∼원산도 구간 해저터널의 중간 지점.

15일 오전 10시30분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바다 밑 6.93km…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내달 개통, 세계에서 5번째로 긴 터널 대천항~영목항 90분→10분 단축 전액 국비로 건설…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충남 보령 대천항과 원산도를 연결하는 보령해저터널에 차를 타고 들어가 봤습니다.밝은 조명 아래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가운데 포장을 마친 도로 . 15일 오전 11시경 충남 보령시 신흑동∼원산도 구간 해저터널의 중간 지점. 15일 충남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입구는 개통 전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었다. 국내 해저터널의 역사가 새로 쓰인다.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보령시 신흑동과 태안군 고남면으로 이어지는 국도 77호선 보령해저터널이 이달 말 개통을 앞두고 있다. 바닷속에 만든 터널을 10분 정도 달리니, 섬마을인 원산도에 도착합니다. 보령시 "원산도 등 서해안 관광허브로 발돋움" 태안군 "보령 통한 접근성 강화, 영목항 기대".

보령시 신흑동과 태안군 고남면으로 이어지는 국도 77호선 보령해저터널이 이달 말 개통을 앞두고 있다.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바닷속에 만든 터널을 10분 정도 달리니, 섬마을인 원산도에 도착합니다. 충남 보령 대천항과 원산도를 연결하는 보령해저터널에 차를 타고 들어가 봤습니다.밝은 조명 아래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가운데 포장을 마친 도로 .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대천항~원산도 6927m 보령해저터널 관통 | 일ìš
대천항~원산도 6927m 보령해저터널 관통 | 일ìš"신문 from storage1.ilyo.co.kr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터널 안은 서늘한 공기가 감돌았다.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바다 밑 6.93km…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내달 개통, 세계에서 5번째로 긴 터널 대천항~영목항 90분→10분 단축 전액 국비로 건설… 보령해저터널은 해저 80m 밑으로 6.92㎞를 관통하는 국내에서 가장 .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바다 밑 6.93km…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내달 개통, 세계에서 5번째로 긴 터널 대천항~영목항 90분→10분 단축 전액 국비로 건설…

15일 오전 10시30분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보령시 "원산도 등 서해안 관광허브로 발돋움" 태안군 "보령 통한 접근성 강화, 영목항 기대".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상·하행선 각각 2차로 분리된 터널은 경사가 4~5도로 완만했다. 국내 해저터널의 역사가 새로 쓰인다. 터널 안은 서늘한 공기가 감돌았다. 충남 보령 대천항과 원산도를 연결하는 보령해저터널에 차를 타고 들어가 봤습니다.밝은 조명 아래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가운데 포장을 마친 도로 . 15일 오전 11시경 충남 보령시 신흑동∼원산도 구간 해저터널의 중간 지점.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바닷속에 만든 터널을 10분 정도 달리니, 섬마을인 원산도에 도착합니다.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보령해저터널은 해저 80m 밑으로 6.92㎞를 관통하는 국내에서 가장 .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15일 오전 10시30분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보령시 신흑동과 태안군 고남면으로 이어지는 국도 77호선 보령해저터널이 이달 말 개통을 앞두고 있다. 상·하행선 각각 2차로 분리된 터널은 경사가 4~5도로 완만했다.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청주~원주 충청내륙고속í™
청주~원주 충청내륙고속í™"도로 올해 설계 ì‹œìž' -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충북일보' from www.inews365.com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상·하행선 각각 2차로 분리된 터널은 경사가 4~5도로 완만했다. 충남 보령 대천항과 원산도를 연결하는 보령해저터널에 차를 타고 들어가 봤습니다.밝은 조명 아래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가운데 포장을 마친 도로 . 보령시 "원산도 등 서해안 관광허브로 발돋움" 태안군 "보령 통한 접근성 강화, 영목항 기대".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터널 안은 서늘한 공기가 감돌았다.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상·하행선 각각 2차로 분리된 터널은 경사가 4~5도로 완만했다. 충남도, 61개 사업에 8.4조 투자… 오는 2025년 관광객 4000만 목표로 해양레저 육성·교통망 확충에 박차국내 해저터널 중 가장 길면서 세계 5위 규모 . 15일 오전 11시경 충남 보령시 신흑동∼원산도 구간 해저터널의 중간 지점. 보령해저터널은 해저 80m 밑으로 6.92㎞를 관통하는 국내에서 가장 . 1공구(대천항~원산도) 6.9㎞는 해저터널, 2공구(원산도~태안 영목항) .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15일 오전 10시30분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보령 대천항 근처에 들어선 해저터널 입구입니다. 충청투데이 나운규 기자 충남 보령 대천항(신흑동)에서 원산도(오천면)를 바다 아래 터널로 연결하는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은 오는 30일 개통을 . 보령시 "원산도 등 서해안 관광허브로 발돋움" 태안군 "보령 통한 접근성 강화, 영목항 기대". 15일 충남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입구는 개통 전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었다.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국내 해저터널의 역사가 새로 쓰인다.

보령해저터널 : 세계에서 5번째 긴 보령해저터널(6.9㎞) 10일 관통 - 이투데이 -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보령해저터널이 10월 말 현재 99% 공정률을 보이는 가운데 . 바닷속에 만든 터널을 10분 정도 달리니, 섬마을인 원산도에 도착합니다. 15일 오전 10시30분 보령시 신흑동 보령해저터널. 취재 차량이 신흑동 터널 입구에서 미끄러지듯 해저로 들어간 지 10여 분 . 보령해저터널은 해저 80m 밑으로 6.92㎞를 관통하는 국내에서 가장 .